자전거 한강 라이딩과 여의도 한강라면 후기 (라면 끓이기 실패기, 가격, 위치정보)


자전거 한강 라이딩과 여의도 한강라면 후기 (라면 끓이기 실패기, 가격, 위치정보)

안녕하세요? 소소한 일상에 행복을 더하는 '소행성 아빠'입니다. 아이들 전학을 했는데요 잠시 적응기를 주기 위해 교외활동신청서를 제출하고 하루 더 쉬게 하였습니다. 이웃님들 중 일부는 아시겠지만, 저희 둘째 아이의 올해 꿈 중 하나가 1. 자전거를 배우는 것과 2. 배운 자전거를 타고 한강을 라이딩하고 3. 한강에서 라면을 먹는 것입니다. 드디어 그 소소한 꿈을 이루어주기 위해 한강을 다녀왔습니다. 지난주에 날씨가 궂을 때 다녀온 거라 바람도 많이 불고 날씨가 별로라서 조금 망설였었는데요. 아이들이 강력하게 가보기를 원해서 흔쾌히 응해줬습니다. 주의했던 것은 아이들이 시내 구간을 처음으로 가보는 것이라 다소 위험구간에 대해서 신경을 쓰며 다녀왔습니다. 자 그럼 보실까요? 나름 따뜻하게 장갑도 끼고 출발~ 시내 구간을 안전하게 통과하고 안도에 한숨과 함께 사진 한 컷~ 너무 즐거워 보이는 아이들입니다. 앞 시내 구간은 너무 신경 쓰다 보니 사진을 못 남겼네요. 아이들 안전이 더 중요하...


#무인라면 #한강라면기계 #한강라면가격 #한강라면 #초등학생자전거라이딩 #자전거라이딩 #여의도한강라면 #여의도한강공원라이딩 #여의도한강공원 #여의도이마트24시 #아이와자전거 #한강편의점라면

원문링크 : 자전거 한강 라이딩과 여의도 한강라면 후기 (라면 끓이기 실패기, 가격, 위치정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