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족과 함께하는 첫 라이딩과 자장면 파티(ft. 자장면 맛집 계룡 화평)


가족과 함께하는 첫 라이딩과 자장면 파티(ft. 자장면 맛집 계룡 화평)

안녕하세요? 소소한 일상에 행복을 더하는 '소행성 아빠'입니다. 얼마 전에 아이의 새로운 자전거로 열심인 아이의 모습을 포스팅했는데요. 새자전거로 날개를 달다 안녕하세요? 소소한 일상에 행복을 더하는 '소행성 아빠'입니다. 요 며칠 이사준비로 아이들과 ... m.blog.naver.com 아이는 어제도 오늘도 밤늦게 자전거를 놓을 줄 모릅니다. 재밌다고 계속 탑니다. 자신감도 많이 늘었고요. 밤에 코도 골며 자더군요. 웃긴다 너~~ 요즘 아파트 집 앞에서만 탔는데 따뜻한 봄날이기도 하고 다소 먼 곳으로 아이를 데리고 라이딩을 다녀왔습니다. 특히, 모든 가족이 함께하는 의미 있는 첫 라이딩이었습니다. 구간은 집-단골자장면집 사실 아이가 가장 좋아하는 자장면으로 꼬셨죠ㅎㅎ 아이가 원하는 한강에서 라이딩을 하려면 언젠가는 겪어야 하는 과정인데요. 용기 내주네요~ 오늘 비가 오는데 어제 잘 다녀온듯해요~ 언제나 굳 타이밍~다행 다행ㅋ 중간중간 각종 위험요소와 요령 등에 대해서 자동차 도로주...


#가족과함께자전거 #중식맛집 #주말라이딩 #자전거라이딩 #자전거도로연수 #자장면파티 #자장면맛집화평 #자장면맛집 #대전근교중식맛집 #계룡화평 #계룡중식맛집 #계룡중국집 #계룡맛집 #가족라이딩 #가족과함께첫라이딩 #탕수육맛집

원문링크 : 가족과 함께하는 첫 라이딩과 자장면 파티(ft. 자장면 맛집 계룡 화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