만족도 높은 2구 인덕션 사용 찐후기(ft. 삼성 더플레이트 와 전용팬)


만족도 높은 2구 인덕션 사용 찐후기(ft. 삼성 더플레이트 와 전용팬)

안녕하세요? 소소한 일상에 행복을 더하는 '소행성 아빠'입니다. 이사 후에 저희 집 주방 모습입니다. 텅 비어있는 나의 요리장 뭔가 허전하죠^^ 이사 오기 전에는 빌트인 된 가스레인지를 썼었는데요. 이사 온 집에서는 빌트인이 없어 고민이었습니다. 부르스타 사용 요리 한동안 모든 요리(미역국 등)를 캠핑용 부르스타로 했었는데요. 불편함이 이만저만이 아니었죠. 그래서 이번에는 휴대도 되면서 가스를 설치할 필요 없는 인덕션을 구매했습니다. (가스 설치비용 아까움) 가족도 요즘 제가 주로 쓰니 제 의견에 따라주었습니다. 와이프 감사해요~ 구매 후 3~4일 정도 사용 중인데요. 제게는 너무 좋은 제품이라 소개하게 되었습니다. (내돈내산) 바로 요 제품입니다. 제품은 삼성에서 나온 더플레이트(2구)라는 제품입니다. <모델명 : NZ60R7703PW> 현재 가스레인지 자리에 위치하고 있는 제 최애 요리도구이죠. 요리도구 하나만 바꿨는데 막 요리하고 싶은 강렬한 느낌! 너무 좋아서 후기 쓰고 있네...


#2구인덕션 #인덕션사용후기 #인덕션매트 #인덕션 #삼성인덕션전용 #삼성인덕션 #삼성더플레이트전용팬 #삼성더플레이트 #삼성2구인덕션 #2구인덕션추천 #휴대용인덕션

원문링크 : 만족도 높은 2구 인덕션 사용 찐후기(ft. 삼성 더플레이트 와 전용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