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원형사변호사] 전동킥보드도 음주운전 적발이 되었다고요? 음주운전 혐의, 어떻게 대처해야 할까요?


[수원형사변호사] 전동킥보드도 음주운전 적발이 되었다고요? 음주운전 혐의, 어떻게 대처해야 할까요?

안녕하세요 수원형사변호사 법무법인 고운입니다! 최근 숙취운전으로 인해 1톤 트럭이 교통사고를 내서 1명이 사망하는 안타까운 사건이 있었습니다. 이외에도 거리두기 제한이 풀리면서 술자리가 많아져서인지 각종 음주사고가 늘어나고 음주에 단속되는 사례도 증가하고 있습니다. 경찰에 따르면 올해 1월부터 이달 20일까지 이륜차, 자전거, 전동킥보드 관련 교통 사망사고는 지난해 같은 기간보다 47% 정도 늘었다고 합니다. 음주운전 적발 건수는 이륜차가 108% 가까이 증가했고, 자전거와 전동킥보드는 각각 41%, 90% 씩 늘었다고 합니다. 즉 전동킥보드 음주 단속 사례는 오토바이와 같을 정도로 급속도로 증가하는 것으로 결코 간과할 수 없는 사회문제가 되고 있습니다. 이럼에도 불구하고 술을 마시고 전동킥보드를 타는 것을 아무렇지 않게 생각하거나, 무면허 혹은 헬멧도 없이 몰고다니는 경우가 상당히 많습니다. 그러다 경찰에 단속되거나 교통사고를 발생시키는 경우도 있는데요, 이럴 때는 어떻게 대처해야...


#교통사고변호사 #형사사건 #형사변호사선임 #형사변호사 #전동킥보드절도 #전동킥보드음주운전 #전동킥보드무면허운전 #전동킥보드무면허 #전동킥보드면허취소 #전동킥보드교통사고 #전동킥보드 #음주운전변호사선임 #음주운전변호사 #음주변호사 #수원형사변호사 #수원음주운전변호사 #수원변호사채용 #수원변호사선임 #형사전문변호사

원문링크 : [수원형사변호사] 전동킥보드도 음주운전 적발이 되었다고요? 음주운전 혐의, 어떻게 대처해야 할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