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주 에코시티 이마트 7월 개점 못함, 무산될 가능성 (소상공인 전북전주슈퍼마켓협동조합 전일슈퍼마켓협동조합)


전주 에코시티 이마트 7월 개점 못함, 무산될 가능성 (소상공인 전북전주슈퍼마켓협동조합 전일슈퍼마켓협동조합)

이마트 전주에코시티점이 지역 상인 반발로 7월 개점에 차질이 생겼습니다. 이마트 전주에코시티점이 한창 공사를 해야할 시기에 공사의 무기한 연기 등 사업 준비를 전면 중단했습니다. 중단된 이유는? 3월 전북전주슈퍼마켓협동조합과 전일슈퍼마켓협동조합이이마트를 상대로 전북도에 사업조정을 신청하면서 입니다. 대·중소기업 상생협력 촉진에 관한 법률 및 유통산업발전법에 따라 사업조정을 신청한 이들 협동조합과 조정 때문. 관련법은 사업을 인수·개시 또는 확장함으로써 해당 업종의 상당수가 경영안전에 현저하게 악영향을 미치거나 미칠 우려가 있다고 인정하는 경우 사업조정을 신청할 수 있도록 하는데요. 조정에 나선 전라북도..........

전주 에코시티 이마트 7월 개점 못함, 무산될 가능성 (소상공인 전북전주슈퍼마켓협동조합 전일슈퍼마켓협동조합)에 대한 요약내용입니다.

자세한 내용은 아래에 원문링크를 확인해주시기 바랍니다.



원문링크 : 전주 에코시티 이마트 7월 개점 못함, 무산될 가능성 (소상공인 전북전주슈퍼마켓협동조합 전일슈퍼마켓협동조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