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127_남양주 신점 '매화당'에서 고개만 세차게 끄덕이고 왔어요.


20240127_남양주 신점 '매화당'에서 고개만 세차게 끄덕이고 왔어요.

안녕하세요 오늘은 남양주 용한 점집인 '매화당'에서 고개만 세차게 흔들면서 끄덕이고 온 일을 포스팅하려고 합니다c 저는 매해 신년운을 보는 편인데요, 맹신하거나 너무 빠져서 허우적거리는 게 아니라 미리 조심할 수 있는 건 조심해서 나쁠 것 없다! 라는 생각으로 보는 것 같아요! 네비를 믿고 따라오니 어느새 여기 도착! 주차공간이 협소해서 당황할 수 있는데, 옆에 '금매달 식자재 마트'에 주차 자리가 넉넉해서 거기에 주차를 하고 가보기로 했습니당 (주차해도 괜찮다고 하셨거든요) 띵동~벨을 누르면 안에서 문을 열어주세요! 왜째서 가슴이 콩닥콩닥 거리는 걸까요? 안으로 들어가면 벌써 입구부터 화려하고, 굉장히 뭔가가 많이 있어요 현관을 지나서 안으로 쭉 들어오면 앉아서 기다릴 수 있는 소파 자리도 있구요! 그 맞은편으로는 부채부터 다양한 소품까지 화려하게 자리를 차지하고 있구요. 그 옆으로는 가격표와 사두를 보는 방으로 들어가는 문이 있어요! 여기 이 소품이 정말 신기한데요, 보고 있으면...


#남양주신점 #남양주용한점집 #남양주점집 #매화당 #사주풀이 #신년운세

원문링크 : 20240127_남양주 신점 '매화당'에서 고개만 세차게 끄덕이고 왔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