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현 PT] 마이크로스튜디오 아현점, 20분으로 6시간의 운동 효과를! (공덕 EMS 트레이닝 후기, EMS운동 효과 및 부작용, 애오개 필라테스, 이색 운동 추천)


[아현 PT] 마이크로스튜디오 아현점, 20분으로 6시간의 운동 효과를! (공덕 EMS 트레이닝 후기, EMS운동 효과 및 부작용, 애오개 필라테스, 이색 운동 추천)

어느덧 2021년도 마무리를 향해가고 있습니다! 연초에 다짐했던 바를 다 이루어내진 못했지만, 그래도 올해 개인적으로 잘했다고 생각하는건 운동을 작심삼일로 끝내지않고 꾸준히 해냈단 부분인데요 매년 도전했다가 실패했던 운동을 지속적으로 하게된것은 바로 ems 트레이닝을 만났기 때문입니다! (시간이 많이들지 않아서) 이에 오늘은 EMS 트레이닝 전문의 아현 PT샵 마이크로스튜디오 아현점을 소개하려 합니다! 공덕 EMS 운동 전문점 마이크로스튜디오 샵은 애오개역 1번출구에서 도보 3분거리에 있어요!! 스타벅스 매장 바로 위에있어 찾기가 쉽습니당- 2층에 가면 따뜻한 색감의 조명이 비추고있는 마이크로스튜디오 아현점을 만날 수 있습니다! 처음 오시는 분들을 위해 EMS 트레이닝이 뭔지 간략한 설명을 매장앞쪽에 놓아 두셨더라구요~ EMS는 최초엔 우주비행사들의 근손실을 막고 골밀도 저하를 방지하기 위해서 개발되었다고 하는데요 20분이라는 짧은시간에 타깃 근육을 효과적으로 훈련하는 코어근육 트레...


#이색운동추천 #애오개필라테스 #애오개역PT #애오개EMS #아현필라테스 #아현PT #아현EMS #공덕PT #공덕EMS #EMS트레이닝 #마이크로스튜디오 #EMS운동효과 #애오개PT #EMS트레이닝부작용 #EMS트레이닝장점 #아현마이크로스튜디오 #아현다이어트 #EMS트레이닝후기 #마이크로스튜디오아현점 #EMS운동

원문링크 : [아현 PT] 마이크로스튜디오 아현점, 20분으로 6시간의 운동 효과를! (공덕 EMS 트레이닝 후기, EMS운동 효과 및 부작용, 애오개 필라테스, 이색 운동 추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