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등포역 맛집] 크레이지후라이 타임스퀘어점, 맥주를 부르는 영등포 떡볶이 맛집! 바삭한 튀김이 일품! (타임스퀘어 맛집, 영등포 즉석떡볶이)


[영등포역 맛집] 크레이지후라이 타임스퀘어점, 맥주를 부르는 영등포 떡볶이 맛집! 바삭한 튀김이 일품! (타임스퀘어 맛집, 영등포 즉석떡볶이)

한국인의 대표적인 소울 푸드를 꼽는다하면 꼭 빠지지 않는 메뉴 중 하나! 바로 떡볶이! 조남매가 젤 즐겨 먹는 메뉴이기두 한데용, 오늘은 대표적인 영등포 즉석떡볶이 맛집인 크레이지후라이 타임스퀘어점에 갔습니당~ 영등포역 맛집 크레이지후라이는 타임스퀘어 3층 푸드 스트리트 모퉁이에 위치하고 있는 매장인데요 CGV에서 영화를 보고 나오시면 출구 왼쪽에서 바로 만나보실 수가 있습니다! (당일 티켓 지참 시 10% 할인도 받을수 있음) 영등포 타임스퀘어맛집 크레이지후라이 내부! 매장엔 대략 20여개 테이블이 놓여져 있었어요 저희는 주말 오픈 시간에 맞춰서 방문했던터라 여유롭게 자리를 잡았는데 영화가 끝나고 나니 사람들이 줄이어 들어왔어요~ 네이버예약으로 미리 시간을 잡으신후에 영등포역 떡볶이 맛집 크레이지후라이 방문하시면 볶음밥이 서비스! (특이하게 자리 예약은 안되구 서비스만 제공) 크레이지후라이 타임스퀘어점 : 네이버 방문자리뷰 899 · 블로그리뷰 504 m.place.naver.co...


#영등포떡맥 #타임스퀘어맛집 #타임스퀘어떡볶이 #크레이지후라이타임스퀘어점 #크레이지후라이 #영등포타임스퀘어맥주 #영등포타임스퀘어맛집 #영등포크후 #영등포즉석떡볶이 #영등포역즉떡 #영등포역맥주 #영등포역맛집 #영등포역떡볶이 #영등포떡볶이맥주 #영등포떡볶이 #타임스퀘어크후

원문링크 : [영등포역 맛집] 크레이지후라이 타임스퀘어점, 맥주를 부르는 영등포 떡볶이 맛집! 바삭한 튀김이 일품! (타임스퀘어 맛집, 영등포 즉석떡볶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