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덕역 술집] 호시쿠즈, 호텔 셰프님의 오마카세 코스를 맛볼수있는 공덕 이자카야 (공덕 생선구이, 공덕역 2차, 공덕 호시쿠즈 오마카세 A코스)


[공덕역 술집] 호시쿠즈, 호텔 셰프님의 오마카세 코스를 맛볼수있는 공덕 이자카야 (공덕 생선구이, 공덕역 2차, 공덕 호시쿠즈 오마카세 A코스)

공덕역 술집을 찾다가 우연히 발견하게 된 숨겨진 맛집 호시쿠즈를 포스팅 해볼게요! 이곳은 식당이 모여있는 공덕 재화스퀘어 지하1층에 위치한 이자카야인데 은근하게 분위기도 좋으며 맛은 정말 더할나위 없이 훌륭해서 공덕 이자카야 찾으시는 분들께 꼭 강추해드리고 싶은 보석같은 곳입니당- 재화스퀘어 지하 내려가는 통로로 가시면, 길이 두 갈래로 나뉘는데 왼쪽편으로 가면 빠르게 도착하실 수 있어요! 접근성 굳굳~ 공덕 생선구이가 맛있는 술집 호시쿠즈는 "밤하늘에 빛나는 무수히 많은 별들" 이란 뜻을지닌 일본어에서 상호를 차용했대여! 호텔 셰프 출신의 조리사분들이 이름처럼 멋스러운 요리를 만들기위해 여러 가지의 창의적인 조리법을 개발하신다구 하네용:) 오픈형주방으로 된 공덕역 술집 호시쿠즈! 조리과정이 보이니 믿고 먹을수가 있겠죠? 그 옆엔 바자리 몇좌석이 있구 홀 전체에는 대략 15개 정도의 테이블이 놓여져있어요~ 평일 저녁은 붐비기에 사전예약이 필수죠! 네이버 예약 :: 호시쿠즈 예약 안녕...


#공덕사시미 #호시쿠즈 #오마카세이자카야 #공덕호시쿠즈오마카세 #공덕호시쿠즈A코스 #공덕호시쿠즈 #공덕해산물 #공덕해물요리 #공덕이자카야 #공덕역이자카야 #공덕역오마카세 #공덕역술집 #공덕역맛집 #공덕역데이트코스 #공덕역2차 #공덕술집 #공덕생선구이 #호시쿠즈뜻

원문링크 : [공덕역 술집] 호시쿠즈, 호텔 셰프님의 오마카세 코스를 맛볼수있는 공덕 이자카야 (공덕 생선구이, 공덕역 2차, 공덕 호시쿠즈 오마카세 A코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