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정부 카페] 파크프리베 (Park Prive), 도심속 넓은 숲 카페! 나만의 힐링 스페이스 (장암동 카페, 서울승마클럽, 의정부 커피숍, 의정부 베이커리카페)


[의정부 카페] 파크프리베 (Park Prive), 도심속 넓은 숲 카페! 나만의 힐링 스페이스 (장암동 카페, 서울승마클럽, 의정부 커피숍, 의정부 베이커리카페)

따뜻한 봄 날씨가 계속 이어지고 있습니다! 이런 날 집에 가만히 누워있을수는 없지용 잔디밭에서 여유를 즐길 수 있는 곳을 찾다 의정부 카페 파크프리베라는 장소를 발견~ 주말을 맞아서 곧바로 총총 달려갔습니다! 프랑스어 프리베의 뜻은 "개인적인, 사적인" 정도로 해석이 가능하다니 서울 야외 카페 의정부 파크프리베는 사적인 공원 정도로 해석해볼 수 있을거 같아요! 면적이 정말 넓어서 엄청 많은 사람을 수용할수 있을거 같은데 많은 사람이 와도 충분히 거리둘수 있을 정도 넓이라 프라이빗한 느낌 물씬!! 햇살을 즐기기위해 다들 야외에 있으셔서 실내에는 빈 자리가 정말 많이 보였습니다 (저는 일요일 오후 5시경에 방문하였어요) 의정부 베이커리카페 파크프리베 메뉴판! 아메리카노가 6천원으로 저렴하지 않지만 교외 카페의 평균적인 수준인것 같습니당- 커피 외에 주스나 에이드, 차종류도 있구요 100% 유기농 과채음료도 키즈메뉴로 구비! 아이들이 맘놓고 뛰어놀수 있게 넓은데다가 키즈전용 메뉴도 있고,...


#ParkPrive #의정부테라스카페 #의정부커피숍 #의정부커피 #의정부카페 #의정부뷰맛집 #의정부베이커리카페 #의정부디저트카페 #의정부데이트코스 #의정부데이트 #의정부경치좋은카페 #서울승마클럽 #서울승마카페 #서울경치좋은카페 #파크프리베

원문링크 : [의정부 카페] 파크프리베 (Park Prive), 도심속 넓은 숲 카페! 나만의 힐링 스페이스 (장암동 카페, 서울승마클럽, 의정부 커피숍, 의정부 베이커리카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