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을지로입구역 맛집] 명동횟집, 서울 한 복판 야외 테이블에서 즐기는 자연산막회의 맛! (명동 해물포차, 명동회해물, 을지로 횟집, 명동 회맛집)


[을지로입구역 맛집] 명동횟집, 서울 한 복판 야외 테이블에서 즐기는 자연산막회의 맛!  (명동 해물포차, 명동회해물, 을지로 횟집, 명동 회맛집)

요즘같이 선선한 날씨엔 노상에서 식사나 술 마시기 정말 좋은데요 서울 명동 한복판 야외테이블에서 회와 각종 해산물 요리를 즐길 수 있는 명동횟집이란 곳을 발견하여 주말을 맞아 친구와 함께 방문해 봤습니담! 을지로입구역 맛집 명동횟집(명동회해물)은 명동아르누보센텀 남쪽면에 있는 식당인데, 여기 은근 맛집들이 많이들 모여있습니당!! 을입 5번출구에서 도보 5분거리 위치에요- 사전에 예약을 하고갔더니 좋은자리가 딱!! 낼부터 실외마스크 의무화 해제되면 더욱이 인기가 많아질테니 서울 명동 횟집에 갈 땐 유선으로 사전예약을 하고 가길 추천드려용 (특히 을지로가 요새 워낙 핫한 곳이라서…) 을지로 횟집 명동횟집의 메뉴를 보겠슴당! 리뷰가 많이 보였던 이 곳 시그니쳐 메뉴는 여수 낭만포차식 해물삼겹삼합&해산물찜! 그러나 오늘따라 회가 땡겼었던 조남매는 영덕산 자연산막회(중)을 시키기로 했어요 선택 메뉴는 딱새우회 반 전복회 반으로 픽! * 을지로입구역 맛집 명동횟집 막회 메뉴 - 소(3만4천원)...


#명동해물포차 #을지로회맛집 #을지로해산물 #을지로해물포차 #을지로전복 #을지로입구역횟집 #을지로입구역술집 #을지로입구역맛집 #을지로오마카세 #을지로야외테이블술집 #을지로막회 #을지로딱새우 #을지로노상술집 #서울명동횟집 #서울명동막회 #명동횟집 #명동회해물 #명동회맛집 #을지로횟집

원문링크 : [을지로입구역 맛집] 명동횟집, 서울 한 복판 야외 테이블에서 즐기는 자연산막회의 맛! (명동 해물포차, 명동회해물, 을지로 횟집, 명동 회맛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