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의도 맛집] 모던눌랑 여의도점, 고급 식재료로 만들어낸 환상적인 맛 (여의도 중식당, 서울 중식 코스요리, 여의도역 룸식당, 샛강 중국집)


[여의도 맛집] 모던눌랑 여의도점, 고급 식재료로 만들어낸 환상적인 맛 (여의도 중식당, 서울 중식 코스요리, 여의도역 룸식당, 샛강 중국집)

SK증권 건물 지하 식당가에 자리잡고 있는 여의도 중식당 모던눌랑은 지금까지 가봤던 차이니즈 레스토랑 가운데 단연 최고급이라 말할수있는 곳이었습니다! 식재료 퀄리티나 코스 메뉴의 구성, 요리 하나 하나 완성도가 모두 훌륭했는데요, 오늘은 여의도 모던눌랑 올데이 코스메뉴를 중점으로 글을 써볼게요! 귀빈들을 모시기에 적합한 여의도역 룸식당 모던눌랑 여의도점은 컨셉에 충실한 내부의 모습이 꽤 인상적! 1930년대 상하이 문화를 녹여내면서 현대적으로 재해석 해 로맨틱한 분위기를 조성해내고 있었는데요 인테리어 곳곳에서 느껴지는 디테일이 정말 좋았어요 (과거의 기차역을 모티브로 삼은듯 합니다) 참고로 여의도 모던눌랑 주차 하시려는분은 건물에 위치하고 있는 주차장을 이용하시면 되구요 최대 2시간까지 무료주차가 됩니다! 이제 여의도 룸식당 모던눌랑의 테이블들을 한 번 보겠습니다! 코스 요리를 주문하셔야 이곳의 룸을 예약 하실 수 있구요 각 방마다 색감과 좌석배치, 컨셉이 달라서 잼났어요!! (예약...


#모던눌랑여의도점 #여의도짬뽕 #여의도중식코스요리 #여의도중식룸 #여의도중식당 #여의도중국집 #여의도역맛집 #여의도버섯요리 #여의도모던눌랑 #여의도맛집 #여의도룸식당 #서울중식코스요리 #서울자연송이맛집 #샛강중식당 #샛강역맛집 #샛강역룸식당 #모던눌랑코스메뉴 #모던눌랑올데이b #여의도코스요리

원문링크 : [여의도 맛집] 모던눌랑 여의도점, 고급 식재료로 만들어낸 환상적인 맛 (여의도 중식당, 서울 중식 코스요리, 여의도역 룸식당, 샛강 중국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