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의도역 맛집] 한미옥, 색다른 한우삼합 & 차돌구절판을 선보이는 더현대서울 맛집! (여의도 한우, 여의도 한미옥 예약 / 부스석 및 홀 모습, 한미옥 미세트)


[여의도역 맛집] 한미옥, 색다른 한우삼합 & 차돌구절판을 선보이는 더현대서울 맛집! (여의도 한우, 여의도 한미옥 예약 / 부스석 및 홀 모습, 한미옥 미세트)

오피스가 많이 모여있는 광화문과 여의도쪽은 식당들의 맛이 어느정도 평준화가 되어있어서 엄청난 맛집을 찾기도 그렇다고 다시안갈만한 식당을 만나기도 어려운 지역이라 생각하는데 제가 요번에 찐 여의도역 맛집을 발견했어요:) 그 곳은 바로 더현대서울 바로 맞은편에 있는 한미옥 여의도직영점! 슬슬 유명세 타고 있어 주말엔 예약없이 가면 대기가 10팀 이상인곳 * 여의도 한미옥 예약은 캐치테이블로 가능함 한미옥 여의도직영점 솥뚜껑을 이용하여 한국전통의 맛과 멋을 살린 한우전문점 app.catchtable.co.kr 여의도 더현대서울 맛집 한미옥 홀과 부스석! 캐치테이블 예약 시 룸은 인원수 제한이 있어 홀과 부스석 중에 어떤걸할지 고민 했었는데, 결론을 말씀 드리면 무조건 부스석을 추천함! 홀 좌석의 경우 일반 식당의 테이블 형태라서 양옆에 손님들이 있는데 부스석은 한 쪽 벽에 붙어있는 형태고 구획이 제대로 지어져 있어 룸처럼 프라이빗한 분위기로 식사 가능해요:) 여의도 기념일 식당 예약하려면...


#더현대서울맛집 #여의도한미옥 #여의도한식당 #여의도한우 #차돌구절판 #한미옥 #한미옥미세트 #한미옥여의도직영점 #한미옥차돌구절판 #여의도차돌삼합 #여의도이색맛집 #여의도기념일식당 #여의도데이트식당 #여의도맛집 #여의도소고기 #여의도역맛집 #여의도역소고기 #여의도역한우 #여의도외국인식당 #한우삼합

원문링크 : [여의도역 맛집] 한미옥, 색다른 한우삼합 & 차돌구절판을 선보이는 더현대서울 맛집! (여의도 한우, 여의도 한미옥 예약 / 부스석 및 홀 모습, 한미옥 미세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