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용평리조트 맛집] 평창 대관령한우타운, 산지에서 맛보는 질 좋은 평창 한우! (대관령 맛집, 알펜시아 소고기, 평창 단체모임 식당, 한우랩소디)


[용평리조트 맛집] 평창 대관령한우타운, 산지에서 맛보는 질 좋은 평창 한우! (대관령 맛집, 알펜시아 소고기, 평창 단체모임 식당, 한우랩소디)

더운 여름이되면 주로 바다를 향하곤 하지만, 진정한 피서를 하고 싶다면 강원 고산지대로 여행 계획해 보는것도 훌륭한 선택인듯해요! 찌는 태양과 인파를 피해서 비교적 여유로운 지역으로 가 맛집과 예쁜 카페를 가보는거죠 그래서 오늘은 NO.1 평창 한우 맛집이라하는 대관령한우타운 식당을 소개드리려고 합니다 이 곳은 백종원이 나온 평창 한우랩소디 편에 소개된 곳이기도 한데요 합리적인 가격대로 질좋은 산지직송 평창 소고기를 맛볼수있는 정육식당이라서 여행객들의 사랑을 받는 곳! 용평리조트 맛집 대관령한우타운 입구입니당 여느 정육식당과 같이 1층에서 고기를 구매 후 2층 식당으로 가면 차림비를 내고 구워먹을수 있는 구조로 운영이되고 있음을 볼수있었어요 특히 이 곳에서 취급하는 평창 한우 고기들은 친환경 법에 따라 무항생제 사료를 통해 키운 안전한 먹거리라고 하니 더욱 믿음이 갑니다! 평창 소고기 맛집 대관령 한우타운의 위치는 대관령중학교 인근인데 대부분의 관광객들이 용평리조트나 알펜시아 내 호...


#대관령맛집 #평창단체모임식당 #평창대관령한우타운 #평창맛집 #평창소고기 #평창소고기맛집 #평창알펜시아맛집 #평창정육식당 #평창한우 #축협대관령한우타운 #용평리조트한우 #대관령소고기 #대관령한우 #대관령한우타운 #대관령한우타운셔틀 #대관령한우타운예약 #대관령한우타운주차 #알펜시아소고기 #용평리조트맛집 #평창한우맛집

원문링크 : [용평리조트 맛집] 평창 대관령한우타운, 산지에서 맛보는 질 좋은 평창 한우! (대관령 맛집, 알펜시아 소고기, 평창 단체모임 식당, 한우랩소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