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폰 14 프로 카툭튀 어느 정도길래? 스페이스 블랙 색상 언박싱 후기 ( 12 mini 와 비교샷 있음 )


아이폰 14 프로 카툭튀 어느 정도길래? 스페이스 블랙 색상 언박싱 후기 ( 12 mini 와 비교샷 있음 )

아이폰 14프로 카툭튀 어느 정도길래? 스페이스 블랙 색상 해외 직구 템이에요. 더모아 적금으로 아이폰 14 프로를 구매하신 분이 있어서 언박싱하시는 김에 같이 구경해 본 기록이다. 더모아카드로 아마존 999원씩 모아서 애플 상품권을 구매했고 배대지 통해 구매하셨다고 한다. 직구의 최대 장점은 카메라 소리가 안 들리는 것..!! ( 제일 부러운 점 ) 언제 봐도 영롱한 아이폰 박스. 박스의 얇아진 두께는 모두의 마음을 아쉽게 한다. 충전기 왜 안 줘..!!! 구성품이 작아도 너무 작아.. 스티커와 케이블.. 그렇지만 저 폰을 덮고 있는 흰 종이는 모두의 마음을 설레게 한다..ㅎㅎ 역시 영롱하다. 스페이스 블랙 색상이 궁금하신 분들은 참고하면 좋을 듯. 블랙에 화이트 한 점 살짝 넣어 푼 색상이랄까? 개인적으로 12에서 나왔던 스페이스 그레이보다 이게 훨씬 고급스러운 색상이라고 생각한다. 스페이스 그레이가 살짝 캐주얼한 멋이었다면, 이건 확실히 포멀하다. 애플 로고마저 고급스러운 느낌...


#아이폰14프로 #iphone14pro #아이폰카메라 #아이폰위협적카메라 #아이폰언박싱 #아이폰스페이스블랙 #아이폰14해외직구 #아이폰14프로해외직구배대지 #아이폰14프로스페이스블랙 #아이폰14케이스필수 #아이폰14카툭튀 #아이폰14 #스페이스블랙색상 #애플상품권

원문링크 : 아이폰 14 프로 카툭튀 어느 정도길래? 스페이스 블랙 색상 언박싱 후기 ( 12 mini 와 비교샷 있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