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식으로 양가 첫인사 드리기 후기와 꿀팁 공유해요 ( 양가 선물 추천, 태도 꿀팁 )


정식으로 양가 첫인사 드리기 후기와 꿀팁 공유해요 ( 양가 선물 추천, 태도 꿀팁 )

결혼을 한다면 누구나 거쳐야 하는 관문, 첫인사드리기를 했다. 너무나 걱정도 되었지만, 주변의 격려와 조언 덕분에 무사히 마칠 수 있었다. 결론적으로 양가 모두 너무 좋아하시고 좋게 끝나게 되었는데, 그 팁을 공유하고자 함. 시부모님 뵙기 ( 여자 입장 ) 나는 미리 시부모님 댁에 방문하여 준비한 선물을 드리고, 간단한 티타임을 가지면서 얘기하다가 점심식사하러 브런치 카페에 가서 추가로 얘기하고 첫 인사를 마무리했다. 형제가 있다면 누가 하나 튀지말고 똑같이 하자. 고부갈등 중 제일 빈번하게 일어나는게, 형제 간에 비슷하게 하지 않고 한명이 갑자기 과하게 하면 갈등이 올 수 있다고 들었다. 따라서 나도 똑같이 해야겠다는 생각을 했는데 결론적으로 잘한 선택이었던 것 같다. 도련님네가 하셨던 것과 똑같이 과일과 꽃을 준비했다. 실한 과일을 사야겠다 싶어서 백화점에서 직접 골라서 포장 요청드려서 준비했는데 보자기도 싸주시고 아주 만족스러웠다. 청량리 롯데백화점 식품코너 추천 - ! 꽃은 ...


#고부갈등대비 #첫인사선물추천 #첫인사드리기 #양가첫인사 #양가인사 #양가선물추천 #시부모님인사 #시댁인사 #시댁부모님 #부모님이야기 #부모님뵐때태도 #부모님대응 #친정부모님인사

원문링크 : 정식으로 양가 첫인사 드리기 후기와 꿀팁 공유해요 ( 양가 선물 추천, 태도 꿀팁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