투썸플레이스 홀케이크 예약 및 추가 할인 방법 공유 ( 쏠 기프티스타 , 투썸쿠폰 )


투썸플레이스 홀케이크 예약 및 추가 할인 방법 공유 ( 쏠 기프티스타 , 투썸쿠폰 )

우리가족은 보통 크리스마스나 신년에 꼭 케이크를 구매해먹는다. 근데 당일에 가면 케이크가 절대절대 없기 때문에 작년부터는 예약을 하게 되었다. 오늘 블로그 메인게시판을 통해 투썸이 홀케이크 할인쿠폰을 주고 있는걸 알게되었다. 레드등급은 4천원 할인쿠폰을 주고있고 하트(멤버십스탬프쿠폰)도 6개나 적립해준다는 소식!! 기프티스타와 해당 쿠폰을 사용해서 무려 7천원을 할인해서 구매한 방법을 소개한다. 우선 쏠을 통해 기프티스타를 들어가서 기프티콘을 구매해야한다. 그이유는 쏠페이로 구매할 때 캐시백을 해주기때문임. 곰탱이만 따라가면 됩니다. 쏠메인에서 쿠폰사고팔기 클릭! 기프티스타 메인에서 돋보기 모양 누르고 투썸플레이스 검색하고 누르면 투썸의 모든 할인 기프티콘이 나온다. 내가 주문할 것은 38000원 케이크였고 할인 4천원 받을 것까지 계산해서, 34000원짜리 케익 쿠폰을 구매했다. 신기한건 앱 내사용불가라고 되어있는데 잘 사용된다는점 ㅋㅋ 오히려좋아 그렇게 2780원 할인되었고 캐시...


#기프티스타투썸케익 #기프티스타할인 #쏠기프티스타할인 #어썸데이쿠폰 #윈터얼그레이밀크티쉬폰 #투썸케이크예약할인 #투썸케이크할인방법공유 #투썸플레이스어썸데이 #투썸플레이스할인

원문링크 : 투썸플레이스 홀케이크 예약 및 추가 할인 방법 공유 ( 쏠 기프티스타 , 투썸쿠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