양갈비에 진심인 프렌치 파인다이닝 갈로팡 소개합니다. ( 2023년 달라진 구성도 담아보았어요 )


양갈비에 진심인 프렌치 파인다이닝 갈로팡 소개합니다. ( 2023년 달라진 구성도 담아보았어요 )

갈로팡 소개합니다. 프렌치 파인다이닝 - 양갈비 스테이크의 정점을 찍다. 2022년 초에 갔던 갈로팡, 정말 맛있게 먹었고 꼭 블로그에 소개해야지 했던 식당이다. 당시 런치로 즐겼었는데 이젠 디너만 진행하고 있다. 캐치테이블로 미리 예약 후 방문해야 한다. 갈로팡(@galopinseoul) • Instagram 사진 및 동영상 팔로워 2,125명, 팔로잉 68명, 게시물 125개 - 갈로팡(@galopinseoul)님의 Instagram 사진 및 동영상 보기 www.instagram.com 디너 1인 120,000원 (2023년 기준) 식재료 값이 오르면서 가격을 올리고 디너에 집중하면서 양질의 음식을 제공하는 것에 집중한 것으로 보인다. 우리는 런치였기 때문에 구성에 약간의 차이가 있을 수 있는데 타 블로그를 통해 최근 디너 코스를 확인해 보니 동일한 음식이 꽤 존재했다. 런치코스 안국역에 위치한 갈로팡, 내부는 작지만 깔끔하게 인테리어 되어 있었다. 통창을 통해 보이는 산 뷰와 ...


#가리비맛집 #프렌치식당 #정성스러운파인다이닝 #양갈비최강맛집 #양갈비스테이크맛집 #양갈비수비드스테이크 #안국역파인다이닝추천 #분위기좋은파인다이닝 #북촌파인다이닝 #북촌먹거리추천 #북촌데이트코스 #북촌나들이코스 #기념일파인다이닝 #갈로팡런치 #갈로팡 #프렌치파인다이닝

원문링크 : 양갈비에 진심인 프렌치 파인다이닝 갈로팡 소개합니다. ( 2023년 달라진 구성도 담아보았어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