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화문에서 일본의 맛을 느끼다, 규카츠와 오므라이스 정점을 찍은 후라토식당 소개합니다.


광화문에서 일본의 맛을 느끼다, 규카츠와 오므라이스 정점을 찍은 후라토식당 소개합니다.

후라토식당 광화문맛집 처음에 우연히 규카츠를 먹으러 갔다가 너무 맛있어서 종종 방문했었고, 역시나 소문이 났는지 금세 유명해졌다. 이번 기회를 통해 소개하려 한다. 위치 / 오픈시간 내가 방문한 곳은 경복궁 본점 광화문역 1번출구에서 가깝고 로얄빌딩 지하 1층에 위치하고 있다. 입구에서 쭉 안으로 들어가면 긴 웨이팅 줄을 볼 수 있다. ️ 11:30 오픈 ️ 네이버 예약은 저녁만 가능하다. 후라토식당 경복궁 본점 서울특별시 종로구 새문안로5길 19 로얄빌딩 아케이드 B1 63호 후라토식당 11:30분에 오픈이라서 11:15쯤 가서 웨이팅을 걸었는데 이미 내 앞에 7팀이 있었다. 직장인들이 엄청 많이 가는데, 한번에 단체로 8명씩 들어가기 때문에 빠르게 가야 한다. 내부는 크지는 않지만, 그래도 꽤 많은 좌석이 있다. 아기자기한 일본 소품들 규카츠를 구울 수 있는 화로가 준비되어 있다. 규카츠를 하나 시켰는데 두개의 화로 다 쓰셔도 된다고 말씀해주셨다. 음식소개 / 맛 / 친절도 우리...


#경복궁규카츠맛집 #후라토식당규카츠 #후라토식당경복궁본점 #후라토식당 #일식전문점추천 #오믈렛맛집 #오므라이스맛집 #서울일식전문점 #반숙오므라이스맛집 #규카츠최고 #규카츠맛집 #규카츠레전드 #광화문오므라이스맛집 #광화문규카츠맛집 #경복궁오므라이스맛집 #후라토식당오므라이스

원문링크 : 광화문에서 일본의 맛을 느끼다, 규카츠와 오므라이스 정점을 찍은 후라토식당 소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