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성비도 좋은데 극강의 맛을 자랑하는 무공돈까스의 비결은 ? ( 셀프 시스템을 정말 잘 이용한 식당이에요 )


가성비도 좋은데 극강의 맛을 자랑하는 무공돈까스의 비결은 ? ( 셀프 시스템을 정말 잘 이용한 식당이에요 )

무공돈까스 신논현역/강남역 안녕하세요 ~ 최근에 갔던 무공돈까스 소개합니다. 신논현역에서 3분거리에 위치해있구요 ~ 주말에는 대기가 좀 있을 수 있는데 평일저녁은 한산하더라구요 무공돈까스 강남점 서울특별시 강남구 강남대로110길 13 좌석도 많은 편이었구요. 다만, 모든것이 셀프인 부분 유념하셔야 합니다. 키오스크에서 주문셀프이고, 가져가는것도 직접 가져가야 하구, 반찬, 식기류, 앞치마 , 식기 반납까지 전부 셀프에요 ~ 대신 그만큼 요리에 집중하시기 때문에 음식이 최고였어요. 무공돈까스 11000원 무공돈까스 입니다. 시그니처 메뉴길래 너무 궁금해서 시켜봤어요. 일단 비주얼합격이네요. 엄청 크고 통통한 돈까스에 쫄면에 마카로니까지 있다니 그야말로 환상 아닌가요 ? 정말 너무 맛있어보였어요. 내부가 어떨지 너무 궁금해져서 갈라보았는데 깜짝 놀라고 말았어요. 와 그냥 일반 적인 등심이 아니었어요. 내부에 치즈와 콘이 있었답니다. 이것 맛이 없을 수가 없잖아요 ~! 사실 일반적인 치즈...


#가성비좋은식당추천 #치즈돈까스맛집 #신논현역맛집 #신논현역돈까스맛집 #미친가성비식당 #무공돈까스소바 #무공돈까스모밀 #무공돈까스강남점 #무공돈까스 #돈까스맛집 #키오스크식당추천

원문링크 : 가성비도 좋은데 극강의 맛을 자랑하는 무공돈까스의 비결은 ? ( 셀프 시스템을 정말 잘 이용한 식당이에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