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로고마 안심 흑카츠를 맛보다..! 흑돼지의 반란, 가츠오 교대점에서 맛보세요 :)


쿠로고마 안심 흑카츠를 맛보다..! 흑돼지의 반란, 가츠오 교대점에서 맛보세요 :)

가츠오 교대역 13번출구 잇님들 잘 지내고 계신가요 ~?ㅎㅎ 저도 돼지런하게 잘 먹고 있답니다. 요새 업무적으로 과부하가 많이 오고.. 번아웃이 온 것같아요.ㅠㅠ 포스팅할 건 정말 많은데 올리기 쉽지가 않네요 ㅠㅠ 서론이 길었네요 ㅎㅎ 번아웃 이기는 길은 맛있는거 먹는길 아니겠냐며 예랑이 따라서 총총 가츠오를 가보았습니다. 가츠오 서울특별시 서초구 서초중앙로20길 21 건물 외관이 귀엽게 생겼어요 ㅎㅎ 교대에는 맛집이 없을거라 생각했는데 생각보다 핫하더군요? 맛있게 먹는 방법까지 설명이 나와있어서 넘 좋았답니다 !! ㅎㅎ 왼쪽이 샐러드 소스였구, 오른쪽은 돈까스 소스였어요. 쿠로고마 안심흑가츠 17,000원 가츠오의 대표메뉴에요 ~! 흑돼지 등심카츠인데, 검은콩 빵가루로 고소한 풍미를 더했다고 하더라구요. 요런 비주얼의 돈까스는 처음먹어보는 거라서 굉장히 설렜답니다. ㅎㅎㅎ 딱 보기에도 바삭함이 느껴지지 않나요? ㅎㅎ 너무 맛있어보였어요. 안을 살짝 봤더니만,, 크,,, 너무 맛있게...


#교대돈카츠 #흑돼지돈까스 #쿠로고마흑카츠 #쿠로고마안심흑카츠 #제주흑돼지돈카츠 #제주도흑돼지돈카츠맛집 #교대흑카츠맛집 #교대찐맛집 #교대역맛집 #교대맛집리스트 #흑돼지등심카츠

원문링크 : 쿠로고마 안심 흑카츠를 맛보다..! 흑돼지의 반란, 가츠오 교대점에서 맛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