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인공이 자꾸자꾸 부활함 - 글포터 : 평점(1/10) / 허접한 빈틈투성이의 설정. 동정감이 드는 수준의 능지박살.


주인공이 자꾸자꾸 부활함 - 글포터 : 평점(1/10) / 허접한 빈틈투성이의 설정. 동정감이 드는 수준의 능지박살.

주인공이 자꾸자꾸 부활함 완결 작가 글포터 출판 에이시스미디어 발매 2020.04.11. 리뷰보기 1권 포기. 뭔가 문장력이 어설프다 주인공은 27살 백수. 지하철을 타고 가는데 갑자기 시야에 시스템 메시지가 뜬다. [던전 튜토리얼 - 콜로세움] [이동하시겠습니까?] 그 뒤에 주인공은 그냥 의식을 잃고 이동된다. 왜물어본겨? 병신인겨? 그냥 [이동합니다] 하면 되잖아. 주인공 아무 행동도 안 했는데 지혼자 물어보고 답도 안듣고 옮겨버릴꺼면 왜물어본거야? 전송이 되어 깨어났더니, 철창에 갇혀있는 상태. 남자 한명이 접근하더니 말한다. '시간 됐다. 나와라' 상황이해를 못한 주인공이 '네, 네?'하고 되묻자, 상대방이 짜증을 내며 '나오라고!'라고 외치고 쇠창살을 거세게 흔들었다. 그 뒤에 그는 열쇠로 쇠창살 문을 열더니 손가락을 까딱거렸다. 아니 미친, 열쇠로 문을 열고나서 나오라고 해야되는거 아니야? 나오라고 개짜증 내놓고 잠긴문을 여는건, 뭔 병신이지. 대가리 병신이라 쇠창살이 잠...


#부활함 #완결 #자꾸자꾸 #주인공이

원문링크 : 주인공이 자꾸자꾸 부활함 - 글포터 : 평점(1/10) / 허접한 빈틈투성이의 설정. 동정감이 드는 수준의 능지박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