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벨업은 개뿔 난 벌크업이다 - 건와 : 평점(4/10) / 독특한 '헬창'컨셉의 게임소설.


레벨업은 개뿔 난 벌크업이다 - 건와 : 평점(4/10) / 독특한 '헬창'컨셉의 게임소설.

레벨업은 개뿔, 난 벌크업이다 1 작가 건와 출판 에이시스미디어 발매 2021.02.04. 리뷰보기 레벨업은 개뿔 난 벌크업이다 작가 : 건와 연재처 : 카카오페이지 평점 : (4/10) 주인공은 진성 헬창. 20대의 나이에 헬스밖에 모르는, 헬스만을 위한 인생을 살고있었다. 어느날 길거리에서 교통사고로 전신마비가 된 주인공은, 신경 재활을 위해 가상현실 게임을 추천받고, 전세계적으로 유명한 '루시드'를 플레이하게 된다. 게임의 목적 자체가 게임이 아닌 헬스였던 주인공은, 게임 내에서 헬스를 위한 수많은 기행을 통해 먼치킨이 되는 내용. 설정 자체가 상당히 독특하다. 여태 본적이 없는 설정. 물론 주인공이 가상현실게임에서 게임을 안하고 본인 취미생활을 즐기다가 기연 폭탄으로 먼치킨이 되는 소설은 수없이 많다. 얼마전에 본 '낚시로 레벨업하는 플레이어'부터 '요리', '달리기', '양궁', '노래' 등 비슷한 분류로 따지자면 수없이 많은 전례가 있다. 하지만 그래도 헬스라는 분야는 ...


#1 #개뿔 #건와 #난 #레벨업은 #벌크업 #벌크업이다

원문링크 : 레벨업은 개뿔 난 벌크업이다 - 건와 : 평점(4/10) / 독특한 '헬창'컨셉의 게임소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