백작가의 망나니는 무공을 쓴다 - 윤도진 :평점(1/10) // 그냥 수준미달의 소설.


백작가의 망나니는 무공을 쓴다 - 윤도진 :평점(1/10) // 그냥 수준미달의 소설.

백작가의 망나니는 무공을 쓴다 완결 작가 윤도진 출판 뿔미디어 발매 2020.07.04. 리뷰보기 그냥 읽을 가치 없는 습작 수준의 소설. 내용은, 중원 무림의 최고의 암살자이던 암천제가, 수명이 다해 자연사하게 되는데, 눈을 떠보니 판타지세계의 백작가의 망나니 몸에서 깨어나서 무공을 익히고 강해지는 내용. 일단 그냥 수많은 단점들을 떠나서, 필력 자체가 허접스러움의 극치다. 문체가 딱딱하기 그지 없어서 이게 다큐멘터리인지 소설인지 모를 정도이며, 인물간 대화는 단조롭기 그지없고, 캐릭터들이 평면적, 단순무식하며 행동에 생각이란게 존재하지 않는다. 쉽게 말해서 그냥 작가의 필력 자체가 중학생 수필 수준에서 크게 벗어나지 못했다. 단순 문체 문제라면 몰라도 설정 자체도 고루함의 극치. 처음에 이 소설 읽을때, '내가 이 소설을 읽었던가?'하는 의문이 1권동안만 5번 넘게 들었다. 그러나 완독서 아카이브를 뒤져봤으나 이 소설은 처음 보는 소설이었다. 그 정도로 전형적인 클리셰로 도배되어...


#망나니는 #무공을 #백작가의 #쓴다 #완결

원문링크 : 백작가의 망나니는 무공을 쓴다 - 윤도진 :평점(1/10) // 그냥 수준미달의 소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