뼈와 살을 부수는 야만전사 - 토니토 : 평점(2/10) // 삼류 소설. 이해안가는 설정.


뼈와 살을 부수는 야만전사 - 토니토 : 평점(2/10) // 삼류 소설. 이해안가는 설정.

뼈와 살을 부수는 야만전사 6/완결 작가 토니토 출판 문피아 발매 2020.10.20. 리뷰보기 내용은, 평범한 백수 현대인이던 주인공이 어느날 RPG 게임속으로 들어오고, 야만전사의 몸에 빙의해서 게임 속 퀘스트들을 클리어하는 이야기. 스토리 자체는, B급 일직선 진행 rpg 게임 느낌이다. 전혀 변수나 돌발사건 따위는 없고, 그냥 퀘스트가 가라는 곳으로 가서 나쁜놈들 족치고 보상받고, 그다음에 또 퀘스트 따라가고의 무한 반복. 간단히 비교하자면 디아블로의 스토리와 같다. 주인공이 생각하거나 추리하거나 별도로 행동하는 부분 따위는 전혀 없고, 그냥 쭈욱 진행만 계속 한다. 그 와중에 등장인물들은 간헐적으로 등장하는데, 죄다 1회용들이다. 퀘스트 한두개 도와주고 사라지고, 그다음에 새로운 인물이 나타나고를 반복한다. 그러다보니 매우 에피소드들이 죄다 단조롭고 반복적인데다가, 몰입감이라고는 쥐똥만큼도 없다. 주인공의 행동 패턴은 5화 이후부터 뻔히 눈에 보이는 수준으로 단순한데, 스토...


#6완결 #부수는 #뼈와 #살을 #야만전사

원문링크 : 뼈와 살을 부수는 야만전사 - 토니토 : 평점(2/10) // 삼류 소설. 이해안가는 설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