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철을 먹는 플레이어 - 지점장 : 평점(7/10) // 호구지만 볼만한 이능력자물.


강철을 먹는 플레이어 - 지점장 : 평점(7/10) // 호구지만 볼만한 이능력자물.

그냥저냥 볼만한 소설. 내용은, 강철을 다루는 매그니토 능력을 가졌으나 성장방법을 너무 늦게 깨달아서 빌런에 의해 지구가 점령당하고 끝내 살해당한 주인공이 회귀해서 빠르게 능력을 성장시키는 내용이다. 일단 필력이나 설정은 괜찮은 편이다. 애초에 무공이나 마법이 아닌 특수 초능력을 다루는 소설 자체가 많지 않은 편이라, 이런 금속 조종과 같은 설정은 독특할 수 밖에 없다. 심지어 주인공의 성장 방법이 독특하고 지속적으로 여러 금속뿐만 아니라 금속으로 구성된 특수 장치나 장비까지 섭취함으로써 체내 기관을 생성하고 특수 능력들을 각성한다는 점에서 성장물의 재미를 더욱 느낄 수 있다. 단점은 주인공이 전형적인 개호구라 있는대로 다 퍼주면서 아무 대가도 받지 않는 내용이 소설 전체에 걸쳐 지속적으로 나온다는 점이다. 일단 주인공이 심각할 정도로 저자세다. 누가 면전에 대고 반말로 온갖 쌍욕과 모욕과 개무시를 갈겨도, 현실에서 개찐따마냥 찌그러져있던 성향이 그대로 나타나서 주인공도 개찐따마냥 ...


#- #현판 #현대 #헌터 #플레이어 #판타지 #지점장 #시스템 #시리즈 #소설 #먹는 #강철을 #회귀

원문링크 : 강철을 먹는 플레이어 - 지점장 : 평점(7/10) // 호구지만 볼만한 이능력자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