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타투 서면타투) 부산에서 미니타투 제일 잘하는곳! 제일 유행하는 미니타투 정리!!


부산타투 서면타투) 부산에서 미니타투 제일 잘하는곳! 제일 유행하는 미니타투 정리!!

안녕하세요 부산서면타투 비클타투입니다:) 요즘 길을 다니다 보면 타투 없으신 분들을 보기가 더 힘든데요 오늘은 그런 의미에서 유행하는 미니 타투를 주제로 8월 28일 수요일 포스팅 준비해봤어요:) 그럼 오늘의 포스팅 시작하겠습니다!! 자신의 특별한 개성을 표현하기 좋은 스마일 첫번째 미니타투는 언제나 인기가 많은 스마일 타투에 웃는 표정과 우는표정을 섞은 도안을 이용해 개성을 표현하기 좋게 커스텀 후 작업을 해드렸어요:) 팔 하박 거의 다채운 타투 바로 밑에 받으셨는데 그래서 더 스마일이 귀엽게 부각되는 효과를 노렸습니다 사진에서 보이듯이 정말 깔끔하게 작업해드렸고 간단해보이지만 타 타투보다 더 높은 집중력을 요하는 작업이였고 집중한 만큼 깔끔하게 작업이 나와 손님과 저 모두 만족감이 높은 작업이였어요:) 큰 타투가 부담스럽다면? 미니로 바꿔서:) 두번째 작업물은 미니로 제작해 작업해드린 튤립과 나비 작업이에요 여리여리한 체형을 가진 손님 팔에 맞게 최대한 우아하게 작업해드렸습니다:...


#tattoo #부산타투잘하는곳 #블랙워크 #블랙타투 #서면타투 #창원타투 #타투도안 #타투문의 #타투이벤트 #부산타투 #부산레터링 #감성타투 #경남타투 #광안리 #귀여운타투 #대구타투 #데일리 #라인타투 #레터링 #타투추천

원문링크 : 부산타투 서면타투) 부산에서 미니타투 제일 잘하는곳! 제일 유행하는 미니타투 정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