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에게 편견없는 시선을 전달하고 싶을 때 필요한 말(feat. 아이에게서 편견과 선입견을 발견했을 때의 대처법)


아이에게 편견없는 시선을 전달하고 싶을 때 필요한 말(feat. 아이에게서 편견과 선입견을 발견했을 때의 대처법)

아이에게서 편견과 선입견을 발견했을 때의 대처법아이에게 편견없는 시선을 전달하고 싶을 때 필요한 말서랍정리를 하다가 말풍선 스티커를 찾았어요.뭐에 쓸지는 알 수 없으나, 일단 스티커를 좋아하는 아이에게 건넸습니다.다음날 퇴근하고 집에오니아이가 그림을 그리고 말풍선 스티커를 붙여이야기를 만들고 있었어요.그리고 엄마도 그림을 그려보라고 내밀길래아이들이 그네와 미끄럼틀을 타고 노는 풍경을그렸어요.제가 그네를 서서 타는 아이를 그릴 때아이가 물었어요.-여자야? 그네 서서 타는 사람?-응, 여자아이야.-여자애가 겁도 없이~.헉;;; 순간, 아이의 말에 멈칫했습니다.'여자애가 겁도 없이~&#x2..........

아이에게 편견없는 시선을 전달하고 싶을 때 필요한 말(feat. 아이에게서 편견과 선입견을 발견했을 때의 대처법)에 대한 요약내용입니다.

자세한 내용은 아래에 원문링크를 확인해주시기 바랍니다.



원문링크 : 아이에게 편견없는 시선을 전달하고 싶을 때 필요한 말(feat. 아이에게서 편견과 선입견을 발견했을 때의 대처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