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사카 햅파이브] 음악 들으면서 타는 빨간 관람차, 1000개의 캡슐머신, 10~20대 타겟의 쇼핑몰과 텍스프리 매장 소개.


오사카 햅파이브] 음악 들으면서 타는 빨간 관람차, 1000개의 캡슐머신, 10~20대 타겟의 쇼핑몰과 텍스프리 매장 소개.

다이마루 백화점 닌텐도 스토어, 포켓몬 센터에서 지갑 탈탈 털고 카페에 갔다가 아부리야 한큐우메다점 예약시간까지 시간이 남아서 햅파이브 관람차를 타러 왔다. 주유패스를 사면 햅파이브 관람차는 무료. 하지만 우리는 USJ 중심의 여행이기 때문에 주유패스는 따로 구입하지 않아서 정직하게 600엔 지불. 대신 아직 만 5살인 달콤이는 무료였다. 티켓은 1명당 1장씩 나오니 잃어버리지 않게 조심! 평일이라 그런지 한산했다. 올라간다~ 아빠는 관람차 안의 블루투스 스피커 연결 중. 관람차 안에서 아이브의 AFTER LIKE를 들으니 애들은 신났다. 높이 올라서 보니 우메다는 역시 교통이 편리한 곳인 듯. 우메다를 지나가는 수많은 전철들. 그리고 회사 건물처럼 생긴 오사카 공과대학. 여기 학생들 놀기 좋겠네... 우메다에 있는 쇼핑몰만 돌아도 하루 안에 다 못 볼 듯. 햅파이브는 다른 쇼핑몰에 비하면 아담한 편에 속한다. 원래 햅파이브는 1971년 한큐 파이브라는 이름으로 오픈한 상업시설이었지...


#HEPFIVE #햅파이브면세 #햅파이브산리오 #햅파이브쇼핑 #햅파이브쇼핑추천 #햅파이브스티커사진 #햅파이브야경 #햅파이브주유패스 #햅파이브짱구 #햅파이브캡슐머신 #햅파이브쿠폰 #햅파이브텍스프리 #햅파이브프리쿠라 #햅파이브할인 #햅파이브매장 #햅파이브맛집 #우메다관람차 #우메다드럭스토어 #우메다디즈니스토어 #우메다산리오 #우메다쇼핑몰 #우메다햅파이브 #한큐삼번가 #햅파이브 #햅파이브가샤폰 #햅파이브관람차 #햅파이브관람차블루투스 #햅파이브관람차스피커 #햅파이브디즈니스토어 #헵파이브

원문링크 : 오사카 햅파이브] 음악 들으면서 타는 빨간 관람차, 1000개의 캡슐머신, 10~20대 타겟의 쇼핑몰과 텍스프리 매장 소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