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3년 8월] 서울숲 힐링 (feat. 영화 보면서 잠에 들다,,)


[2023년 8월] 서울숲 힐링 (feat. 영화 보면서 잠에 들다,,)

돗자리 펴고 놀고 싶은 나, 오케이한 남친 8월은 아직 덥다는 것을 잊고,,, 돗자리 펴고 햄버거를 먹기로 했다 만나서 가장 먼저 간 곳은 성수의 제스티살룬 남친이 데리고 왔는데 사람이 엄청 많았다..! 제스티살룬 성수 서울특별시 성동구 서울숲4길 13 1층 제스티살룬 이 블로그의 체크인 이 장소의 다른 글 햄버거 가게인데 엄청난 인기를 자랑해서 웨이팅을 좀 하다가 드뎌 들어가서 포장 주문 제일 잘나가는 걸루 두 개 시켰던 거 같은데.. 하여튼 새우버거면 뭐든 좋다 ! 포장하고 나와서 바로 마실 걸 사 갔다 더위에는 시원한 음료지 이제 서울숲에서 돗자리 펴고 먹기만 하면 된다 ! 새우 패티가 두툼하고 아주 먹음직스럽게 생겼다 !!! 먹어 본 결과, 좌측 버거 보다 우측 버거 소스가 더 많고 맛있다 원래 햄버거 빵이 두껍거나 퍽퍽하면 잘 안 먹는데, 생각보다 나쁘지 않았다 감튀는 그냥 치즈 덮인 감튀 ! 다 먹고 가져온 스도쿠를 했고 남친은 많이 더웠는지 빨리 카페를 가자고 했다ㅋㅋㅋ...


#데이트 #맛집 #맛집추천 #서울숲 #서이추 #영화관 #영화후기 #체크인챌린지 #햄버거

원문링크 : [2023년 8월] 서울숲 힐링 (feat. 영화 보면서 잠에 들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