멕시코 생활할 때 꼭 가져가야 할 물품 제품 정리 (전기담요 / 에코백 / 전자 제품 / 옷 / 남성 화장품)


멕시코 생활할 때 꼭 가져가야 할 물품 제품 정리 (전기담요 / 에코백 / 전자 제품 / 옷 / 남성 화장품)

전기담요 멕시코가 무조건 덥다는 건 편견이다. 추울 때도 꽤나 많다. 특히 멕시코 북부 계절기도 한국과 비슷하게 흘러가는 편이라 11월부터는 본격적으로 기온이 낮아진다. 게다가 멕시코 집은 난방이랄 게 없기에 전기장판, 전기담요는 필수다. 멕시코를 비롯 많은 나라들이 110V를 유지하기 때문에 전기담요를 구매할 땐 "유학생용" 또는 "110V 혼용" 전기담요를 사야 한다. 220V 전압용 전기담요에 110V 콘센트를 꼽으면 되겠지만 따뜻하지 않다. 미국에서 유통되는 한국형 전기담요가 멕시코에도 넘어오지만 가격이 한국에 비해 두 배 정도 된다. 무조건 한국에서 가져오자! 에코백 올해는 얼마나 버틸까나 에코백... 참 애증이다. 필자는 일주일 한번 마트에서 장을 보기 때문에 큰 에코백을 자주 애용한다. 월마트, 알수페르 같은 매장에서 에코백을 팔긴 한다. 하지만 퀄리티가 말도 안 되게 싸구려. 약간 부직포 느낌? 작년에 한창 쓰던 에코백 손잡이가 떨어져서 꿰었지만 금방 또 떨어졌다. (...


#남성 #멕시코 #에코백 #옷 #전기담요 #전자제품 #화장품

원문링크 : 멕시코 생활할 때 꼭 가져가야 할 물품 제품 정리 (전기담요 / 에코백 / 전자 제품 / 옷 / 남성 화장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