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세코 창문형 에어컨 3년 사용 후기와 AS 후기(고장 증상, AS 신청방법)


파세코 창문형 에어컨 3년 사용 후기와 AS 후기(고장 증상, AS 신청방법)

안녕하세요. 별걸리뷰 입니다. 오늘 리뷰할 제품은 파세코 창문형 에어컨인데요. 최근 기존 사용하던 파세코 창문형 에어컨(PWA-3250)이 고장나 AS를 받게 되었는데요. AS를 받은 기념(?)으로 창문형 에어컨의 후기와 AS 후기까지 리뷰해보겠습니다 :) 파세코 창문형 에어컨 1세대 부터 3세대 까지 무려 3년전 사진 때는 2019년 여름 푹푹 찌는 더위에 정신을 잃고 있던 저는 창문형 에어컨 출시 소식을 듣고 바로 주문을 했었습니다. 제 방이 구축아파트의 작은방이어서 에어컨 실외기 설치가 어려운 환경이었는데요. 창문형 에어컨출시는 가뭄의 단비같은 소식이었답니다 PWA-2100W 실제로 사용해본 파세코 창문형 에어컨 1세대 제품은 벽걸이 에어컨과 차이를 못 느낄 정도로 정말 시원했습니다. 하지만 크나큰 단점이 있었는데요. 소음이 아주 크고, 제습된 물이 엄청나게 나와서 창틀을 넘쳐 벽지가 다 젖을정도였습니다 (덕분에 벽지 갈이 한번 했습니다 ^^;) PWA-3250W 그래도 더...


#PWA3250 #PWA3300 #고장 #누수 #소음 #창문형에어컨 #창문형에어컨수리 #파세코 #파세코AS

원문링크 : 파세코 창문형 에어컨 3년 사용 후기와 AS 후기(고장 증상, AS 신청방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