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BL 퀀텀 스트림, 방송용 콘덴서 마이크 추천(JBL QUANTUM STREAM)


JBL 퀀텀 스트림, 방송용 콘덴서 마이크 추천(JBL QUANTUM STREAM)

Today's Review JBL 퀀텀 스트림 이번에 리뷰할 제품은 1인 미디어 시대에 걸맞는 강력한 성능을 가진 USB마이크, JBL 퀀텀 스트림인데요. 추후 영상 컨텐츠에 도전하고 싶다는 생각을 종종하곤 했는데 운좋게 체험기회가 생겨 포스팅하게 되었습니다. QUANTUM STREAM 언박싱 JBL 퀀텀 스트림은 게이밍과 개인방송과 같은 크리에이터들을 위해 제작된 고해상도 콘덴서 마이크라고 하는데요. 2개의 14mm 일렉트릿 캡슐이 탑재되어 최대 24비트, 96kHz의 고속샘플링을 지원합니다. 원활한 음성 커뮤니케이션으로 방송 플랫폼인 트위치는 물론 송출 프로그램인 OBS, 음성 채팅 프로그램 디스코드까지 인증을 받았다고 합니다. 구성품으로는 기기 본체와 USB A to C 케이블, 설명서가 함께 제공이 되는데요. 별도의 오디오 인터페이스가 필요하지 않아 USB케이블로 다양한 기기와 직접적으로 연결이 가능합니다. 기기 전면부에는 회전형 조절 노브가 위치해 헤드폰의 불륨이나...


#JBL #USB마이크 #콘덴서마이크 #퀀텀스트림

원문링크 : JBL 퀀텀 스트림, 방송용 콘덴서 마이크 추천(JBL QUANTUM STREA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