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현석의 월스트리트나우] CPI 낙관론 폭발...야데니 "강세장 시작"


[김현석의 월스트리트나우] CPI 낙관론 폭발...야데니 "강세장 시작"

[김현석의 월스트리트나우] CPI 낙관론 폭발...야데니 "강세장 시작" [주요 뉴스들] 1. 컨센서스가 점점 낮아지는 CPI. 2. 예상보다 낮은 CPI가 랠리를 촉발할 것이라는 기대감. 3. 채권 시장 금리도 온종일 내림세 4. CPI를 높게 보는 연방은행 [시장을 바라보는 걱정들] 1. 시장이 너무 많은 기대를 하고 있다. CPI. 2. 이제 CPI 발표로 랠리가 나오려면 훨씬 좋게 나와야 한다. [개인 생각] 상저하고를 생각했었는데 생각보다 상승이 강하다. 베어마켓 랠리가 끝난 후 하락을 한번 줄 것이라 기대했는데 짧은 조정 끝의 시원한 반등일까?? 아직 인플레이션 → 경기침체 // 이 전환의 시기에 주식을 건드리는 건 쉽지 않아 보인다. 덕분에 현재 하방 투자자들은 꽤나 쫄린 느낌. 너도나도 손절을 하고 있고, 나도 혹시 몰라서 하방 포지션은 일단 손절을 하고 채권으로 피신해 있는 상황. (목요일을 위해 옵션 양매수한 것은 안비밀) 하락을 기대하려면 지금 페이스 상으로는 1...


#김현석 #월스트리트나우 #한경글로벌마켓

원문링크 : [김현석의 월스트리트나우] CPI 낙관론 폭발...야데니 "강세장 시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