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콩 완차이 프렌치] Le Quinze Vins - 홍콩은 영국령이었지만, 홍콩의 시그니처 푸드는 프렌치?


[홍콩 완차이 프렌치] Le Quinze Vins - 홍콩은 영국령이었지만, 홍콩의 시그니처 푸드는 프렌치?

(23년 2월, 확인해본 결과, 레스토랑을 센트럴로 이전하였음) 9 Swatow St, Wan Chai, 홍콩 9 Swatow St, Wan Chai, 홍콩 식당 개요 프랑스에서도 최고의 와인바로 선정되었던 적이 있었던 LQV. 그 LQV 그룹이 홍콩에 2014년부터 거의 10년간 자리 잡고 영업을 하고 있다. 특히, 최근 센트럴에 생긴 Terroir by LQV는 센트럴의 금융권 사람들에게 정말 많은 사랑을 받는데, 상대적으로 완차이는 첫 점포였음에 불구하고, 손님이 꽉 차는 날과 아닌 날이 오락가락 하는 곳이다. 이 식당의 매력은 와인바에서 레스토랑을 겸하는 느낌이 강해서인지는 몰라도 생각보다 레스토랑의 런치세트 가격이 저렴하다. 1인당 HK$138(2.5만원)꼴. 뭐랄까. 와인을 꼭 같이 먹으라고 하는 느낌이려나 싶다. 레스토랑과 같이 운영되는 와인바는 진짜 벽여종이 넘는 와인 리스트가 있지만, 식당에서 글라스로 제공되는 와인은 위와 같이 몇 가지로 제한된다. 특히, 레드 와인...


#LQV #레스토랑 #맛집 #와인 #완차이 #점심 #프렌치 #홍콩

원문링크 : [홍콩 완차이 프렌치] Le Quinze Vins - 홍콩은 영국령이었지만, 홍콩의 시그니처 푸드는 프렌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