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독서] 세이노의 가르침. No.7 :: 가난한 자는 당신 생각만큼 착하지 않다 + 가난하게 되는 습관/성격은 부모와 사회로부터 학습 받는다.


[독서] 세이노의 가르침. No.7 :: 가난한 자는 당신 생각만큼 착하지 않다 + 가난하게 되는 습관/성격은 부모와 사회로부터 학습 받는다.

세이노의 가르침 저자 세이노(SayNo) 출판 데이원 발매 2023.03.02. 01. 가난한 자는 당신 생각만큼 착하지 않을 수 있다. 가난한 사람들은 착하고 선량하다?? 고소득 시대의 가난한 사람들에 대한 진실을 감성적으로 왜곡시키면 안 된다. 빈민층을 만나본 사회복지사들에 따르면, 일하지 않으려는 부모들과 어떻게 하면 거짓말을 해서 지원금을 먹을까 궁리하는 사람들이 많다는 것이다. 빈민층은 오히려 불쌍하기보다는 성실하지 않은, 작업을 시키면 게으름 피우는 경우도 비일비재하다. 가난한 자의 게으름과 나태함은 누구도 비난하려고 하지 않는다. #가난한자 #빈민 #착한사람 #코스프레 #게으름 #나태함 가난한 자들에게도 공통적인 특성이 있다. 가난이 세습되는 이유에서처럼 부모로부터 영향을 받게 되기도 하지만, 사회로부터 받는 영향도 있다. 일단, 받는 것 이상으로 일을 하려 하지 않는다. #가난한자 #빈민 #공통성격 #가난의세습 #부모의영향 #사회의영향 #받는것이상으로 #일하지않음 #M...


#MZ세대 #착한사람 #일하지않음 #사회의영향 #빈민 #부모의영향 #받는것이상으로 #나태함 #공통성격 #게으름 #가난한자 #가난의세습 #코스프레

원문링크 : [독서] 세이노의 가르침. No.7 :: 가난한 자는 당신 생각만큼 착하지 않다 + 가난하게 되는 습관/성격은 부모와 사회로부터 학습 받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