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DC 2022] 인간의 욕망을 채워주는 게임 “게임과 메타버스가 연결된다면?”


[NDC 2022] 인간의 욕망을 채워주는 게임 “게임과 메타버스가 연결된다면?”

[NDC 2022] 인간의 욕망을 채워주는 게임 “게임과 메타버스가 연결된다면?” 인류의 진화와 함께 한 놀이는 디지털 기술을 만나 게임이라는 콘텐츠를 만들었고 끊임없이 발전해왔다. 그렇다면 이 게임은 어떤 발전 과정을 거쳐왔고, 어떻게 변화하게 될까? 오늘(9 game.donga.com 인류의 진화와 함께 한 놀이는 디지털 기술을 만나 게임이라는 콘텐츠를 만들었고 끊임없이 발전해왔다. 그렇다면 이 게임은 어떤 발전 과정을 거쳐왔고, 어떻게 변화하게 될까? 오늘(9일) 넥슨 개발자 콘퍼런스 2022(이하 NDC 2022)에서는 게임의 발전 과정과 메타버스로 향하는 게임의 미래를 주제로 하는 '플 레이의 미래' 세션이 진행됐다. 경희대 김상균 교수 이번 강연을 맡은 김상균 경희대학교 교수는 인지과학, 교육공학, 로보틱스 등 다양한 분야에서 활약하며, 기업, 기관 및 국외 교육, 제 조기업의 프로젝트에 참여한 인물로, 메타버스 관련 여러 서적을 출간하는 등 국내 메타버스 분야의 권위자 ...


#NDC #NDC2022 #메타버스 #취재

원문링크 : [NDC 2022] 인간의 욕망을 채워주는 게임 “게임과 메타버스가 연결된다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