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pple Safari는 잠재적으로 위험한 제로데이 결함을 수정하기 위해 패치되었습니다.


Apple Safari는 잠재적으로 위험한 제로데이 결함을 수정하기 위해 패치되었습니다.

macOS Big Sur 및 Catalina용 Safari 15.6.1이 출시되었습니다. (이미지 크레디트: Shutterstock) Apple은 여러 운영 체제에 영향을 미치는 심각한 보안 취약점에 대해 Safari 브라우저 를 빠르게 패치했습니다 . macOS Big Sur 및 Catalina용 Safari 15.6.1은 지금 다운로드할 수 있으며 해당 버전을 사용하는 사람은 즉시 업그레이드할 것을 권장합니다. CVE-2022-32893에 대한 수정 은 웹 액세스가 가능한 다른 앱에서도 사용되는 Safari 엔진인 WebKit의 범위를 벗어난 쓰기 결함을 패치합니다 . 범위를 벗어난 쓰기 결함 Apple은 이 결함이 이미 야생에서 악용되고 있다고 확인했으며, 악용될 경우 위협 행위자가 원격으로 취약한 장치에서 원격 코드를 실행할 수 있습니다. Apple은 보안 권고 에서 "악의적으로 제작된 웹 콘텐츠를 처리하면 임의 코드가 실행될 수 있습니다. Apple은 이 문제가 적극적으로 ...


#Apple #코드 #커널 #취약점 #제로데이 #위협 #원격 #악용 #수정 #보안 #버그 #결함 #Safari #Big #행위자

원문링크 : Apple Safari는 잠재적으로 위험한 제로데이 결함을 수정하기 위해 패치되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