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indows 11의 메모장에 브라우저와 유사한 "탭" 기능이 있다고 합니다.


Windows 11의 메모장에 브라우저와 유사한 "탭" 기능이 있다고 합니다.

어두운 모드, 둥근 모서리 등이 있는 메모장 앱 Windows 11은 전 세계 고객에게 출시되었으며 출시된 이후로 모든 종류의 흥미로운 업데이트를 받았습니다. 예를 들어 Windows 11 버전 22H2(OS 최초의 대규모 업데이트)는 파일 탐색기에 탭을 추가 하고 작업 표시줄에 대한 끌어서 놓기 지원을 활성화 하는 등 많은 기능을 제공했습니다. 파일 탐색기에 탭을 추가한 후 Microsoft가 메모장 앱에 탭을 가져올 계획인 것으로 보입니다. 메모장과 같은 앱에 탭을 추가하려는 Microsoft의 첫 번째 시도는 아닙니다. 2017년에 Microsoft는 다른 앱에 탭을 추가하고 동일한 앱의 여러 창을 열 필요가 없는 "Sets"라는 기능을 실험했습니다. Windows 10의 탭 아이디어는 창을 하나의 탭 창으로 그룹화하여 단일 창에서 메모장 및 기타 앱의 여러 인스턴스를 가질 수 있도록 합니다. 소식통에 따르면 이 기능은 Microsoft가 내부적으로 기술적 문제에 부딪히면서 2...


#22H2 #시도 #업데이트 #인스턴스 #작업표시줄 #지원 #추가 #탐색기 #통합 #소비 #버전 #메모장 #Microsoft #Windows11 #개발 #기능 #기밀 #기타 #단일 #메모리 #파일

원문링크 : Windows 11의 메모장에 브라우저와 유사한 "탭" 기능이 있다고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