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어나라 삶이 바뀐다 0430 TIME TO PLAN 플래너 사용 후기(feat. 나만의 플래너 사용법)


일어나라 삶이 바뀐다 0430 TIME TO PLAN  플래너 사용 후기(feat. 나만의 플래너 사용법)

플래너는 공부하는 학생만 쓴다? 플래너 하면 가장 먼저 떠오르는 것이 고등학생 때 열심히 썼던 스터디 플래너였다. 그때는 누구보다 치열하게 살았다. 목표하는 대학에 합격하기 위해 분 단위로 시간을 쪼개 공부했었다. 그렇게 좋아하던 잠도 줄여가며 공부했다. 현재의 나는? 바쁘게 살다가 하루가 지나간다. 그때나 지금이나 열심히 살아간다. 하지만 차이는 그때는 적어도 내가 하루 동안 얼마나 공부했는지, 어떤 하루를 살았는지 눈에 보였다. 지금은 많은 일을 해내야하면서도 어떤 하루를 살았는지 보이지 않는다. 2020년을 마무리하는 이 시점에 나의 하루를 마주해보았다. 나는 어떤 하루를 살아가고 있는지. 내 마음이 분주해서..........

일어나라 삶이 바뀐다 0430 TIME TO PLAN 플래너 사용 후기(feat. 나만의 플래너 사용법)에 대한 요약내용입니다.

자세한 내용은 아래에 원문링크를 확인해주시기 바랍니다.



원문링크 : 일어나라 삶이 바뀐다 0430 TIME TO PLAN 플래너 사용 후기(feat. 나만의 플래너 사용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