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언리얼/C++] 레벨 에디터 - 4. 액터 배치에 새로운 탭 추가하기


[언리얼/C++] 레벨 에디터 - 4. 액터 배치에 새로운 탭 추가하기

언리얼 엔진 버전 · 4.26.2 목표 · 액터 배치에 새로운 탭을 추가하기 과정 ".unplugin" 파일을 다음과 같이 수정합니다. { "FileVersion": 3, "Version": 1, "VersionName": "1.0", "FriendlyName": "AnimationPipelineTool", "Description": "Animation Pipeline Tools", "Category": "Other", "CreatedBy": "Kidsloop", "CreatedByURL": "", "DocsURL": "", "MarketplaceURL": "", "SupportURL": "", "CanContainContent": true, "IsBetaVersion": false, "IsExperimentalVersion": false, "Installed": false, "Modules": [ { "Name": "AnimationPipelineTool", "Type": "Edi...


#cpp #언리얼4 #언리얼엔진

원문링크 : [언리얼/C++] 레벨 에디터 - 4. 액터 배치에 새로운 탭 추가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