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인칭] 집 꾸미기 - 1. 간단한 액터 배치하기


[3인칭] 집 꾸미기 - 1. 간단한 액터 배치하기

언리얼 엔진 버전 · 5.0.1 목표 · 게임 중 액터를 배치하기 * 간단히 구현한 버전으로 배치 불가능한 지역을 따로 설정 안 합니다. 과정 액터를 상속 받는 블루프린트를 생성합니다. 이름은 다음과 같이 설정했습니다. 스태틱 메시 컴포넌트를 추가한 후 스택티 메시를 설정합니다. 스태틱 메시 컴포넌트의 콜리젼을 다음과 같이 설정합니다. 플레이어 컨트롤러의 레퍼런스를 저장할 변수를 생성합니다. 플레이어 컨트롤러 블루프린트에 다음과 같은 변수를 생성합니다. 플레이어 컨트롤러 블루프린트에 다음과 노드를 추가합니다. 방금 생성한 액터 블루프린트에 다음과 같은 함수를 생성합니다. * 마우스 위치로 액터를 이동하는 노드입니다. 다음과 같은 변수를 생성합니다. 다음과 같은 노드를 생성합니다. 플레이어 컨트롤러에 다음과 같은 노드를 추가합니다....


#블루프린트 #언리얼5 #언리얼엔진

원문링크 : [3인칭] 집 꾸미기 - 1. 간단한 액터 배치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