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젯] 액터 배경을 투명화 한 후 위젯에 넣기


[위젯] 액터 배경을 투명화 한 후 위젯에 넣기

언리얼 엔진 버전 · 4.27.2 목표 · 위젯 블루프린트에 액터(캐릭터)를 배경 없이 넣기 과정 “렌더 타겟” 블루프린트를 생성합니다. 이름은 다음과 같이 “RT_Test”로 설정했습니다. “렌더 타겟”을 오른쪽 클릭해서 “머티리얼 생성”을 합니다. 그러면 다음과 같은 머티리얼이 생성됩니다. 위젯 블루프린트에 표시하고 싶은 액터에 들어가서 다음과 같이 “Scene Capture” 컴포턴트를 생성합니다. 해당 컴포넌트의 위치를 적당히 조절한 후 “씬 캡처” 항목에 방금 만든 렌더 타겟을 연결합니다. “Capture Source” 항목을 다음과 같이 “Final Color”로 설정합니다. Begin Play에 다음과 같은 노드를 추가합니다. 해당 노드는 씬 캡처에 액터만 나오게 하기 위해서 추가한 것입니다. 방금 만든 머티리얼에 들어가서 아래 두 항목을 아래와 같이 설정합니다. 그리고 노드를 다음과 같이 구성합니다. 액터를 표시하고 싶은 위젯 블루프린트에 들어가서 Image 항목을 추...


#언리얼5 #언리얼엔진 #위젯

원문링크 : [위젯] 액터 배경을 투명화 한 후 위젯에 넣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