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Display] ndisplay - 01. Modelling


[nDisplay] ndisplay - 01. Modelling

언리얼 엔진 버전 · 5.0.1 Maya 버전 · 2020 개요 · ndisplay에 사용할 모델링하는 방법 과정 제작할 screen의 규격을 알고 화면 구성을 어떻게 나눌지 정합니다. 규격에 맞게 스테이지 부분과 스크린 부분을 분리하여 모델링 합니다. 모델링 작업이 완료되었다면 UV 작업을 진행합니다. * 이때 빨간 정자 사각형 안에 UV가 들어가야 하며 그렇지 않을 경우 Unereal에서 화면이 연결되지 않고 잘림 현상이 생깁니다. * 풀 스크린으로 렌더링을 추출하려면 사각형에 꽉 차게 UV를 펴주면 됩니다. 제작한 모델링을 FBX로 Export 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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