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ixel Streaming] 픽셀 스트리밍 - 1. 로컬에서 실행하기


[Pixel Streaming] 픽셀 스트리밍 - 1. 로컬에서 실행하기

언리얼 엔진 버전 · 4.26.2 개요 · 픽셀 스트리밍을 위해 언리얼 엔진 설정하는 방법을 설명합니다. · 로컬(LAN)에서만 실행 가능한 방법입니다. 과정 Node JS 홈페이지에 들어가서 최신버전을 다운받아 설치합니다. 홈페이지 : https://nodejs.org/en/ 언리얼 엔진 프로젝트를 시작해서 플러그인으로 들어갑니다. Pixel을 검색하여 위와 같이 Pixel Streaming을 활성화시킨 후 지금 재시작을 클릭합니다. 프로젝트 세팅 -> 패키징 -> 패키지 된 빌드에 포함시킬 맵 목록에서 포함시킬 맵과 빌드 데이터를 선택합니다. 파일 -> 프로젝트 패키지 -> Windows (64bit)를 선택합니다. 패키징 된 파일을 저장할 위치를 선택하고 폴더 선택을 클릭합니다. 패키징 된 폴더에 들어가서 실행파일의 바로가기를 만듭니다. 바로가기의 속성에 들어가서 대상에 아래와 같은 명령어를 추가한 후 확인을 클릭합니다. -AudioMixer -PixelStreamingIP=l...


#pixelstreaming #언리얼4 #언리얼엔진 #픽셀스트리밍

원문링크 : [Pixel Streaming] 픽셀 스트리밍 - 1. 로컬에서 실행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