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멀티 플레이] 멀티 플레이 - 2. ID 구현


[멀티 플레이] 멀티 플레이 - 2. ID 구현

언리얼 엔진 버전 · 5.0.1 개요 · 다음 내용을 보기 전에 (링크) 내용을 숙지하기 바랍니다. · 이 페이지에서는 멀티 플레이에서 ID 구현하는 방법에 대해 설명합니다. · 언리얼에서 멀티 플레이가 어떻게 이루어지는 지 기본적인 지식이 필요합니다. 과정 게임에서 사용하는 게임 인스턴스에 들어가서 다음 같은 변수를 생성합니다. 해당 게임 인스턴스 인터페이스에 들어가서 다음과 같은 함수를 생성합니다. 해당 게임 인스턴스 인터페이스 함수는 게임 인스턴스에서 다음과 같이 정의합니다. 다음과 같은 간단한 로그인 화면용 위젯 블루프린트를 생성합니다. 해당 위젯에 구현되어 있는 노드는 다음과 같습니다. ID 칸에 ID를 입력 시에만 로그인이 진행되며 로그인이 진행되면 게임 인스턴스에 ID 값을 저장 후 서버에 접속합니다. 다음과 같이 로그인 레벨에서 사용할 게임 모드와 플레이어 컨트롤러를 생성합니다. 로그인 게임 모드를 로그인 레벨에 연결합니다. 로그인 게임 모드를 열어서 방금 만든 로그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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