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이플 헥사 스탯 20강 도전, 솔 에르다 조각 파밍, 끝없는 사냥 레츠고!


메이플 헥사 스탯 20강 도전, 솔 에르다 조각 파밍, 끝없는 사냥 레츠고!

2월 1일 자석펫을 사고 내가 한 말. ㅋㅋㅋㅋ 이때도 자석펫을 사고 나서 사냥을 아예 안 해서 자석펫 산 걸 후회했었는데.. 6차 전직으로 내가 사냥을 열심히 할 줄이야;; 해가 서쪽에서 뜰 일이다. ㅋㅋㅋㅋ 현재 내 캐릭터 6차 강화 상태 이제 분신난무를 개방할 차례인데.. 5차 스킬 코어를 활성화하는 데 솔 에르다 조각 75개가 들어서 할 엄두가 안 났다. 그래서 한 번에 모으려고 하지 말고 하루에 30분~1시간씩 나눠서 사냥하니까 나름 할만하더라. 며칠간 사냥한 끝에 솔 에르다 조각 75개를 다 모았다!!! 분신난무 활성화 성공~ 하지만 나는 괴력난신 개방까지가 목표라 사냥을 쉴 수가 없다. ㅠㅠ 다시 솔 에르다 조각 파밍을 위해 무한 사냥 중.. 드디어 분신난무 4렙~ 뿌듯하다!! 그치만 허리가 너무 아파서 죽을 것 같아.. 마음 같아서는 사냥을 당장 때려치우고 쉬고 싶었지만 괴력난신 개방까지는 어떻게든 사냥을 해야 한다. 이번엔 성문으로 가는 길 3이 아닌 잠긴 문 뒤 실...


#메이플 #헥사스탯

원문링크 : 메이플 헥사 스탯 20강 도전, 솔 에르다 조각 파밍, 끝없는 사냥 레츠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