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주 한옥마을 근처 주문제작 케이크맛집:: 전주 레터링케이크 남매케이크!


전주 한옥마을 근처 주문제작 케이크맛집:: 전주 레터링케이크 남매케이크!

#전주기념일케이크 #전주맛집 오늘의 전주 케이크 맛집 추천리뷰는 전주 한옥마을 풍남문 근처에 위치한 주문제작 레터링 케이크 전문점인 남매케이크에 다녀왔어요!! 남매케이크에서는 주문제작 케이크도 가능하고 아이들과함께할수있는 케이크만들기,단체수업,베이킹수업도 신청할수있는것같아요!! 아이들이 좋아할것같죠 남매케이크 전라북도 전주시 완산구 풍남문2길 37-4 1층 이 블로그의 체크인 이 장소의 다른 글 남매케이크 0507-1358-5069 예약필수! 전주 레터링케이크 전문점 남매케이크 내부사진입니다!! 베이킹수업이나 원데이클라스도 할수있어서 깔끔하고 풍남문이 바로 앞에서 보여서 좋더라구요 #전주아이들과가볼만한곳 저도 전날 미리 레터링케이크를 주문제작 예약을해두고 다음날 바로 찾았어요 요즘 큰케이크보다 도시락케이크가 먹기에도 적당하고 더 이쁜것같더라구요 직접 레터링으로 이쁘게 만들수 있다는 장점! 이쁜 도시락케이크 포장과 함께 챙겨주신 미니 하트초 미니케이크에 딱 잘어울리는 초도 챙겨주셨어요...


#남매케이크 #전주한옥마을맛집 #전주케이크맛집 #전주케이크 #전주원데이클래스 #전주아이들과가볼만한곳 #전주맛집 #전주레터링케이크 #전주도시락케이크 #전주기념일케이크 #빵빵이케이크 #한옥마을케이크맛집

원문링크 : 전주 한옥마을 근처 주문제작 케이크맛집:: 전주 레터링케이크 남매케이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