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고편] 해외 향수 커뮤니티에서 화제가 되고 있는.....병만 봐도 무엇을 클론했는지 알 수 있는 향수 (feat. 톰포드 옴브레 레더)


[예고편] 해외 향수 커뮤니티에서 화제가 되고 있는.....병만 봐도 무엇을 클론했는지 알 수 있는 향수 (feat. 톰포드 옴브레 레더)

Alhambra Amber & Leather 최근 향수 커뮤니티를 달구고 있는 클론 향수라길래 Alhambra의 Amber and Leather를 검색해봤다. 이럴 수가....왜 화제인지를 이미지만 보고 알 수 있었다. 이건 딱봐도 Iconic 한 디자인으로 유명한 톰포드의 옴브레레더 클론이구나. 솔직히 병까지 따라할 줄은 몰랐다. 진짜....향수/뷰티 업계엔 특허란 것이 존재하지 않는다는 것이 엄청나게 (회사입장에서) 큰 단점이지만....우리에겐 좋지 아니한가:) 톰포드는 2022년 여름을 기준으로 안 그래도 비싼 향수 가격을 약 30% 가량 인상했다.. 이렇게 올린 후 부턴....톰포드 구매 계획이 있던 나의 마음이 심하게 흔들리기 시작했다. 난 보통 클론을 구매하면 비교 차원에서 본품도 구매하는 편이다. 하지만 요즘 톰포드의 가격은 탑티어 향수 하우스인 크리드, 아무아쥬, 로자 도브, 킬리안과 비슷한 수준으로 올라와버렸고....이젠 구매가 망설여지는 단계까지 왔다. 따라서 조용...


#Alhambra향수 #톰포드클론 #톰포드옴브레레더 #엠버레더 #엠버가죽 #메종알함브라 #Tomfordombreleather #Tomford #MaisonAlhambra #Amberleather #톰포드향수

원문링크 : [예고편] 해외 향수 커뮤니티에서 화제가 되고 있는.....병만 봐도 무엇을 클론했는지 알 수 있는 향수 (feat. 톰포드 옴브레 레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