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랜만에 방문한 미국 달러 스토어. 점점 심해지는 클론 전쟁 (feat. 입생로랑, 아무아쥬)


오랜만에 방문한 미국 달러 스토어. 점점 심해지는 클론 전쟁 (feat. 입생로랑, 아무아쥬)

재택 근무를 할 때 내가 주로 가는 스타벅스가 있다. 오늘도 일을 마치고 바로 앞에 있는 달러 스토어에 오랜 만에 들어갔는데, 이게 무슨일.... 클론 향수의 영역이 점점 넓어지는 기분이다. 원래는 크리드 어벤투스, 메종 프란시스 커정 바카라 루쥬 정도만이 클론 향수의 타깃이었다면, 요즘은 인기가 있든 없든 유명 브랜드들의 클론 라인업을 전부 카피하는 느낌이다. 요즘 달러 스토어에서 유독 많이 띄는 브랜드는 UAE에서 제조되고 있는 Milestone이다. 예전에도 달러 스토어 영상에서 톰포드 투스칸 레더와 병모양까지 똑같은 클론을 보여준 적이 있는데 같은 브랜드라고 보면 된다. 클론 향수들끼리의 경쟁도 심화되고 있다보니, 요즘은 20달러대의 가격에도 놀랍게 오리지널을 잘 따라한 향수들을 찾을 수 있고, 심지어 같은 브랜드에서 특정 향수의 클론을 가격대 별로 3-4개씩 출시하기도 한다. 저가~고가로 있는데, 보통 50달러가 넘어가면 놀랍게 고급스러움까지도 잘 따라한 경우가 많다. Mi...


#Marshalls #티제이맥스 #턱시도 #쥬빌레이션25맨 #입생로랑 #아무아쥬 #미국달러스토어 #마샬 #TJMaxx #Milestone향수 #향수

원문링크 : 오랜만에 방문한 미국 달러 스토어. 점점 심해지는 클론 전쟁 (feat. 입생로랑, 아무아쥬)